2025년형 아우디 e-트론 GT와 RS e-트론 GT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97 kWh 배터리 팩으로 더욱 가벼워지며 한 차원 높아진 성능을 선보입니다. 이 배터리는 기존 모델보다 9kg이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609km를 주행할 수 있는 놀라운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재생 브레이킹 시스템이 400 kW로 향상되어 주행 중 에너지 회수 효율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최대 충전 속도는 이전 모델의 270 kW에서 320 kW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배터리의 10-80%를 단 18분 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10분 충전으로는 280km의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본 모델인 S e-트론 GT는 670 hp(500 kW)의 파워를 자랑하며, 0에서 100 km/h까지 가속하는 데 단 3.4초가 소요됩니다. RS e-트론 GT는 845 hp(630 kW)로 더욱 강력하며, 2.8초 만에 100km/h에 도달합니다. 최상위 모델인 RS e-트론 GT 퍼포먼스는 912 hp(680 kW)의 막강한 출력으로 2.5초 만에 100 km/h를 주파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S 모델이 245 km/h, RS 모델은 250 km/h에 달합니다.
모든 모델은 기본적으로 스틸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하고 있으며, RS 모델은 텅스텐 카바이드 코팅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고성능을 위한 선택 사항으로 탄소 섬유 세라믹 디스크와 10-피스톤 전면 캘리퍼가 제공됩니다. 또한, 새로운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은 주행 중 차량의 안정성을 최적화하며, 조절 가능한 차고와 모든 휠 조향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2025년형 e-트론 GT의 실내는 더욱 고급스럽고 현대적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최신 시트와 스티어링 휠, 버튼 하나로 불투명하게 전환 가능한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우디 가상 콕핏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업데이트되어 더욱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새로운 목재 인레이, Dinamica 마이크로화이버, 18방향 조절 시트 등을 통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유럽 시장에서의 시작 가격은 S e-트론 GT가 약 1억 8천만 원(126,000유로), RS e-트론 GT는 약 2억 1천만 원(147,500유로), 그리고 RS e-트론 GT 퍼포먼스는 약 2억 4천만 원(160,500유로)으로 책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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